건너뛰기 메뉴


서브비쥬얼

고객센터
동대문구의 다양한 시설을 편리하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서브메뉴

Q&A

센터이용

에어컨 가동 관련 문의

작성자 : 이** 조회 : 56 등록일시 : 2026년 5월 20일 15시 9분 20초

안녕하세요 배드민턴 강습을 받고 있는 회원입니다.

작년에 에어컨 관련 여러 문의를 드려

올해에는 에어컨을 추가로 설치해 준 것에 대해 너무 큰 감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민원에 응답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하지만 ㅠㅠ

에어컨을 추가로 달았다고 해서 이 큰 체육관에 큰 변화는 없어보입니다.

에어컨 온도를 낮춰주신것도 아니어서

적정온도 25도를 유지하신다고 25도로 틀어놓는다면

에어컨을 틀어놓는 위치근처만 그 온도일 뿐이지

운동하고 있는 네트는 사람들의 열기로 더워서

에어컨의 영향을 받지도 못합니다.


배드민턴은 격한 운동인데

뛰면서 나는 사람들의 열기로 인해

28도 넘는곳에서 하다보면 더위먹기 일쑤에요

18도 20도 바라는게 아닙니다.

에어컨 있는 근처만 25도가 되면 그게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앉아있는곳, 에어컨 있는곳이 시원한게 아니라

운동할때 쾌적하게 할 수 있는

실질적인 조치를 좀 부탁드릴께요


체육관에 들어오면 복도는 추울정도로 시원할때가 많아요

거기만큼은 아니어도

네트내에 온도를 측정해서 거기에 기준을 두고 온도를 유동적으로 맞춰주신다면

지금보다 훨씬 쾌적한 운동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