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이용
[Re] 에어컨 가동 관련 문의
작성자 :
동**
조회 :
64
등록일시 :
2026년 5월 21일 18시 52분 28초
현재 체육관은 중동 지역 전쟁으로 인한 에너지 절약 지침에 따라 정해진 적정 온도를 유지하고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회원님께서 질문하신 체육관 내 쾌적한 이용 환경에 대한 의견은 충분히 공감하고 있으며,
이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송풍 방향 조정, 방법 등에 대한 개선과 냉온기 대류 방식 개선 등 대안 마련을 위한 검토 노력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보다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